댓글
Angelo Cho
Angelo Cho 시간 전
운전석 바닥에 캔음료 먹고 버려뒀다가 고속도로에서 브레이크 밑에 끼어서 십년감수했던 일이 생각나네요.
- TiZa
- TiZa 시간 전
엔진이 문제죠. 뭐
신정호
신정호 시간 전
QM6가솔린 구매할까하는데 주변 지인들이 정비하는데 불편하다는데 요즘은 어떤가요?
origin Y
origin Y 시간 전
뒷범퍼 휠하우스쪽 조금 해먹은 듯? 앞범퍼는 그릴 일체형이라 교환비가 엄청날 듯. 그랜저 범퍼 건드린다고 보닛까지 바로 밀릴까? 그런다 쳐도 K8 범퍼도 보닛 전까지 전부 일체형이니 사고나면 그랜저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네요... 구조를 못봐서... ^^
장호진
장호진 시간 전
뒷태.. 갈라진램프.? 그다지.
나이쓰해상현
나이쓰해상현 시간 전
정숙성이 무기인데 스피커가..하 윈드쉴드에 2열 이중접합차음유리 잘 해놓고 스피커 진짜 아쉽네요.. 막귀라면 만족하시긴 하겠지만요 그밖에 실내는 여러가지로 잘한거 ㅇㅈ
Kai Choi
Kai Choi 시간 전
히트 펌프를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나중에 추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!
헝그리싼타
헝그리싼타 시간 전
그러믄 뭐하노. 불나는차...
Rassang
Rassang 2 시간 전
아이오닉5가 몇가지 빼고는 테슬라 보다 두루두루 훨씬 낫네...특히나 기본품질과 서비스측면은 테슬라는 스트레스덩어리
김원준
김원준 2 시간 전
원전이 답임. 독일도 프랑스에서 엄청 전기 수입해옴....
트리니다드
트리니다드 2 시간 전
역시 차는 풀옵션이야...
sj p
sj p 3 시간 전
멋진분이신듯..열정도 있고,,자신감도 있고..첫?카메라 앞에서도 주눅 안들고.. 테슬라 히트펌프가 다르다고 하든데 차이점 설명해주셨음 더 좋았을꺼 같네요.
이철구
이철구 3 시간 전
호재다 호재
델리만주
델리만주 3 시간 전
8:22 아이로봇 영화에서 윌 스미스가 아우디 전기차 이러던데ㅋㅋ 옛날영화지만 현재 쓰는거보면 놀라움 로봇들하고 터널에서 싸우는 장면
Seokmin _
Seokmin _ 3 시간 전
잔기차를 이악물고 옵션을 나누네 ㅋㅋㅋㅋ 옵션넣으면 테슬라보다 비싸지네...
Lenny
Lenny 3 시간 전
여기 댓글들 웃기네 뭔 노조탓만 하고 있냐... 쌍용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
EllD J
EllD J 3 시간 전
너무 테슬라 찬양하는듯한 영상이 많아요. 한쪽으로쏠리는듯한느낌은 지울수가없습니다.
최익현
최익현 4 시간 전
한온 시스템 풀매수 가즈아!!
Gamer Student
Gamer Student 4 시간 전
돈이 좋은건지 권력에 눌리는건지 교묘한 말장난으로 빨아주기 바쁘네요
oing kim
oing kim 4 시간 전
코에 갖다대면ㅋㅋㅋㅋㅋㅋㅋ
물이水
물이水 4 시간 전
모양보다 엔진이 그 엔진이라는겨 조만간 현대 배상금으로 휘청거릴듯
쏭아나의증권톡
쏭아나의증권톡 4 시간 전
새 차 뽑은 지 얼마 안됐는데 급 아우디가 땡기는 디자인이네요. 아기자기한 느낌이 너무 귀엽네요!
하루살이
하루살이 4 시간 전
20-22도면 찬바람 나오는데.. 겨울에 말이 되나 그게.
윤호진
윤호진 시간 전
고장이에요 카센터가세요
Creek Side
Creek Side 5 시간 전
히트 펌프라고 발음 하면 되지 매번 힛뻠 힛뻠 이라고 말하는데... 영어를 무지하게 잘하는 영어 능력자도 아닌것 같고.... 왜 저렇게 의식적으로 발음 하는지 모르겠네... 힛뻠 힛뻠 할때마다... 너무 웃기고, 없어 보이는건 나만의 느낌? ㅋㅋㅋ
눈꽃천사
눈꽃천사 5 시간 전
저거 디자인하고 얼마나 벌었을까 ㅋ
버그땜에화남
버그땜에화남 5 시간 전
히트펌프 본전 뽑으려면 몇년 타야 됨?
Kar98 k
Kar98 k 5 시간 전
아~~~~~ ...... 뭔소리죠????
3 mp
3 mp 5 시간 전
아내누운....실물은 안봐도 디자인 망했내 소나타가 메기면 k8은 메기형님이내 호랑이코그릴은 어디가고 메기주둥아리에 양쪽 수염 3개 달었내 ㅋㅋ 라이트랑 깜빡이랑 밑에 크롬수염패턴 ㅋㅋ 잘바줄려고해도 메기형님생각나 ㅋㅋ
dkhyanggi
dkhyanggi 5 시간 전
다이아몬드는 비싸잖아 현기가 그 무늬를 쓴다고 명품차가 되리가 있겠어
시스후니
시스후니 시간 전
뭐라는거야
dkhyanggi
dkhyanggi 5 시간 전
코나도 그렇고 메기 형상을 만들어내는 느낌이든다
쏭아나의증권톡
쏭아나의증권톡 5 시간 전
음 히트펌프로 주행거리가 늘어나는 범위가 키로수로는 어느 정도일까요 문득 궁금해지네요. 아아 테슬라는 핸들열선까지만 추가해줘도 좋을텐데... 겨울철 손 시려워서 초반엔 거의 손끝으로만 운전하는 듯하네요ㅋㅋㅋㅋ
고승범
고승범 5 시간 전
공식프로모션할인이 10%인데요 현금가인가요 할부인가요 리스나렌탈말고요 외제차를 구매해본적이없어서요 다음에는 한번구매해보려구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려요
SY K
SY K 5 시간 전
김한용님 좀 주식이야기는 이제 그만좀 했어면 좋게네요
동네한바퀴
동네한바퀴 6 시간 전
그릴은 아무리봐도...
김순영
김순영 6 시간 전
오~ 히트펌프에 대한 이해도가 많이 올라갔네요.. 테슬라의 옥타밸브에 관련해서도 한번 다뤄주시죠.. 일반 히트펌프와 뭐가 다른지 궁금하네요..
SANG JIN SEO
SANG JIN SEO 6 시간 전
세상이 참 빨리 바뀌네요. 신차 구매계획 바꿔야 겠습니다.
12 12
12 12 6 시간 전
호불호 안갈리고 예쁘다고 할 수는 없겠는데 도전적으로 할 수 있는건 최대한 시도하면서 자연스럽게 녹여낸듯함 ㄷㄷ
귀여운쥐
귀여운쥐 6 시간 전
아~18분 충전시키면서 멀티커튼 치고 릴렉션 컴포트시트에서 응응응 하면 되겠군요^^; 차고도 높고 딱이네~
kang s.e
kang s.e 6 시간 전
그릴만 바꾸고싶다
Jessica kim
Jessica kim 6 시간 전
일단 눈에 먼저들어오는 디자인이 좀 아쉽네요 ㅜㅜ 다른 성능은 차츰 알아볼게요.
박천구
박천구 6 시간 전
여러분 ! 시대가 바뀌어 오시리라 하신 재림하신 예수님께서 우리 대한민국에 여자의 몸을 입고 하늘의 천사들과 같이 오셔서 마지막때 행하실 심판을 심판을 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하늘의 이름은 와이솔 라이팅 능력이란 새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은 이 이름을 믿고 회개하는 자는 구원을 받게되고 믿지않는자는 지옥불못에 들어가는 심판을 받게된다 하셨습니다
박천구
박천구 6 시간 전
여러분 ! 시대가 바뀌어 오시리라 하신 재림하신 예수님께서 우리 대한민국에 여자의 몸을 입고 하늘의 천사들과 같이 오셔서 마지막때 행하실 심판을 심판을 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하늘의 이름은 와이솔 라이팅 능력이란 새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은 이 이름을 믿고 회개하는 자는 구원을 받게되고 믿지않는자는 지옥불못에 들어가는 심판을 받게된다 하셨습니다
goodluck411
goodluck411 6 시간 전
폐열을 단순히 회수하여 에너지 절감하는것 뿐만 아니라 그에너지를 배터리 차징으로 활용할수는 없을까요?
틀딱왕김틀딱
틀딱왕김틀딱 6 시간 전
난 흰색 심플해사 좋은데... 신형 로고도 심플하고 심플 그 자체를 나타내는 모델 같아서 좋음
김쏭
김쏭 6 시간 전
실드한계의 좋은 영상이다...
김쏭
김쏭 7 시간 전
모카는 이게 좋아 다른 리뷰보면 그냥 차안에서만 말로만 떠드는데 모카는 말하면서 자료화면 보여주고 다른 화면 보여줘서 지루하지 않음
야누스
야누스 7 시간 전
비머 이번 4시리즈 디자인도 갠적으론 좆망...삼각별도 쳐진눈이라 불호. 둥글둥글한 디자인보단 날카로운 디자인이 좋음. 차는 상남자스타일이어야지!!
히어로짱
히어로짱 7 시간 전
👍👍👍👍👍👍👍👍
김용성
김용성 7 시간 전
좋은점만 묘사해 주시는데 반면에 나쁜점 또한 적지않습니다
CY L
CY L 7 시간 전
좆망 디자인
IM Y
IM Y 7 시간 전
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. ㅠㅠ 그래서 열을 어떻게 가져온다는거야??? ㅋㅋ 테슬라의 히트펌프에 대한 언급이 없는점 아쉽네요. 한온이 잘렸는데...
somaz som
somaz som 7 시간 전
2:09 좋은점이요?ㅎㅎ
aggio v
aggio v 7 시간 전
참 변신같네
임승현
임승현 8 시간 전
꼴보기 싫어 니들기분이 들어가는 방송은 때려쳐라 재수없다
날아가자
날아가자 8 시간 전
익스플로러 크기의 전기차 나오면 사고싶음
윤재철
윤재철 8 시간 전
두분.... 중간중간 개그 치는게 대본이면 더 연습하시고 ㅋㅋㅋㅋㅋ 애드립이면 좀 웃으면서 하세요 ㅋㅋㅋ 개콘 신인 꽁트보는 기분입니다 ^^
이두행
이두행 8 시간 전
테슬라도 히트펌프 들어가는데...
국민대 방향1711번 일렉시티 전기버스
국민대 방향1711번 일렉시티 전기버스 8 시간 전
저도인천에서 뿌연 배기 가스를 뿜는스타렉스를봤어요
TheNadohyung
TheNadohyung 8 시간 전
외계어 전용 플랫폼인가. 떠나야겠다. 안녕~~nn
맨질맨질클리어
맨질맨질클리어 8 시간 전
아 겁나 유익하다 ㅋㅋㅋ 궁금했는데 역시 모카 ㅋㅋ
J
J 8 시간 전
국사선생님이랑 수능준비하는 학생같네요
화성대
화성대 9 시간 전
히트펌프가 아니라 Heat Control System HCS라고 불러야 맞는듯
산토끼TV
산토끼TV 9 시간 전
현대아이오닉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럽네요
taeri lee
taeri lee 9 시간 전
엔진은 왜 그래? 자동차의 기본 아닌가?
차호석
차호석 9 시간 전
이 채널은 자동차를 다루고 있지만 타 채널에 비해 다르게 접근하는 방법이 좋은 것 같습니다. 유익한 영상 감사드립니다^^
지니
지니 9 시간 전
디자인은 못까겠다
Iyun Yun
Iyun Yun 9 시간 전
만약 똑같은 질문을 테슬라 ceo한테 하면 답을 해줄꺼 같은데(이미 했지) 현기는 저~기 협력업테 연구원이 나와야됨. 이게 두 기업의 차이라고 해야 하나
Soon Wook
Soon Wook 9 시간 전
99% 후회하는 중국제
커피한잔
커피한잔 9 시간 전
너무 비싸...현대차 안사야 되겠네
오충현
오충현 9 시간 전
마스크 쓴것같은뎀
사진작가-보일러박사
사진작가-보일러박사 9 시간 전
수고 많으셨습니다. 참으로 감사드립니다. ^^^
woohyek choi
woohyek choi 9 시간 전
어린애를 데리고 방송을... 김한용님 혼자 하시는게 더 좋은데.. 너무 안 어울립니다.
포도나무보라해
포도나무보라해 9 시간 전
전기차..전자파없나요 ㅎㅎㅎㅎ
시나쓰 유튜브SHINASU
시나쓰 유튜브SHINASU 9 시간 전
샷스파이님 말씀 진짜 잘하시네요 딕션도 완벽하고 평소에 차에 대한 식견이 얼마나 굉장하신지 하시는 말씀만 들어도 느껴져요;; 존경함다
동화파파
동화파파 10 시간 전
아 오늘은 어렵네요 ㅜㅜ 나중에 한번 더 볼께요
동네챙피한사람
동네챙피한사람 10 시간 전
두분다 항상 팬임
인규유
인규유 10 시간 전
먼가 연구원님 차범근님 느낌있는데ㅋㅋㄱ
요루쓰
요루쓰 10 시간 전
차 리뷰에서 순간 팅글느낌
cc volvo
cc volvo 10 시간 전
오~이런 컨텐츠 역시 모카! 히터펌퍼가 이렇게 중요하다는... 탱큐 감사 감사 모카!
STARMIX COFFEE
STARMIX COFFEE 10 시간 전
중3 스타일인 저 학생이 그랜저 오너라고요? 아버지 차 아뉩니까?